나라에서 돈뜯어가고 노조방치할게아니고
예전 구인난때처럼 기능사하나로도 들어가던 시절마냥 나이제한 40아래로만 하면 오히려 일자리늘고 쉬는사람도 줄어들듯...
나라에서도 돈을 퍼줄게아니고 일을 해서 벌게끔 해야함
다른직종이라서 나야 뭐 상관없지만 세금내기 아까움 요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