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26
조회: 163
추천: 0
삼성하닉 저정도면 생산직정도는 겁나 늘려서 뽑아줄만하지않나?나라에서 돈뜯어가고 노조방치할게아니고
예전 구인난때처럼 기능사하나로도 들어가던 시절마냥 나이제한 40아래로만 하면 오히려 일자리늘고 쉬는사람도 줄어들듯... 나라에서도 돈을 퍼줄게아니고 일을 해서 벌게끔 해야함 다른직종이라서 나야 뭐 상관없지만 세금내기 아까움 요샌
EXP
17,159
(47%)
/ 18,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비아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