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갑자기 생각나서 자게에 물어봄
6회 제한을 그냥 모든 캐릭에 귀속골드로 해주면 안되는건가..
그렇게하면 7번째든 8번째든 여러캐릭을 꾸준히 키울수도 있을거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해?
모든 캐릭ㅇ에 귀속골드로 걸어버리면 문제점이 뭐라고 생각해?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