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19
조회: 146
추천: 0
이번 패스압 입고나니까 11월 콘테스트아바타 기대됨처음 이미지 봤을때는 그냥 시빌가드 짝퉁 디자인같아서 ㅈㄴ실망이었는데
막상 입히고 보니까 비슷하면서도 생각보다 체감이 다름 무엇보다 여캐 상의에 평소랑은 다르게 치마 안붙여줘서 룩딸짓의 선택지가 늘어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