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오늘부터 어떻게 하면 피방보상2배이벤트라고 들었는데 

피방 보상 2개 받는게 좋을까 아니면 매주 10시간 씩해서 보상받는게 좋을까 모르겠네

너희들은 겹피방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