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스 있다고 해서 로아 최상위 방 즉 시청자수 많은방 아무래도 당장 방종할거 같지않으니
여캠방이네? 모르는 사람인데 시청자수가 많음 역시는 역시인가 암튼
들어가서 음소거하고 딴거 하고 있다가
비활성화 탭은 멈춰서 잠깐씩 들어가거든

잼 시작하길래 잠깐 봤더니 물소 조공에 훈수가 개 처참하네 훈수 수준이 왜케 낮음?

로아 틀딱 다 저기 있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