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21
조회: 1,871
추천: 1
물소방은 진짜 개 소름돋네드롭스 있다고 해서 로아 최상위 방 즉 시청자수 많은방 아무래도 당장 방종할거 같지않으니
여캠방이네? 모르는 사람인데 시청자수가 많음 역시는 역시인가 암튼 들어가서 음소거하고 딴거 하고 있다가 비활성화 탭은 멈춰서 잠깐씩 들어가거든 잼 시작하길래 잠깐 봤더니 물소 조공에 훈수가 개 처참하네 훈수 수준이 왜케 낮음? 로아 틀딱 다 저기 있는거야?
EXP
103,884
(37%)
/ 107,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Viol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