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24
조회: 98
추천: 0
항상 드는 생각인데 밸런스는어떤 클래스든 고점을 목표로 치는 사람들이나 논해야 한다고 생각함
존나 못하지만 고점을 목표로 했으니까 밸런스 얘기해도 됨? < 이건 안됨 아직 고점 근처도 못가봐놓고 그 캐릭이 쌔고 약하고를 어떻게 따질 수 있음? 부캐니까 배럭이니까 숙제니까 티어가 낮은캐릭이니까 등등 자기합리화 하면서 고점은 개뿔 좆대충 하는 놈들이 밸런스 망가져있다고 징징거리는거 보면 존나 병신같음 그리고 전분도 상황변수가 하도 많아서 그것만 보고 판단하는건 존나 어리석은 짓인데 그거 표본수 개 좆만큼인거로 판단하는게 걍 같잖음 그렇다고 밸런스가 존나 황밸이라는것도 아님 아니 솔직히 전체적으로 보면 완만한 상태임 양 극단에 있는 애들 가져와서 와 씨발 얘는 이런데 쟤는 이러네 ㅠㅠ 이러니까 밸런스가 개븅신으로 보이는거지 몇몇은 리스크대비 리턴이 높은거 맞아 몇몇은 리스크대비 리턴이 낮은거 맞아 하지만 전부가 그렇진 않다는거임 저 두 케이스를 가져와서 씨발 밸런스 개좆병신쓰레기 라고 할정도는 아니라는거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