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22
조회: 181
추천: 0
호크창술은 지금 괜찮은 편 아닌가??고점막혀있다는거 빼고
근데 호크&창술장점은 트라이의 제왕 < 이거자나 곰수사와 같은갈래길 안정적인 딜링 넉넉하지않지만 그렇다고 부족하지도 않은 딜 가벼운 사이클과 편안한 손과 눈 익히기 쉬운 패턴 족쇄가 생기고 딜구조가 좀 답답해지고 딜이 소폭 올라가면 그게 더 ㅈ같지않을까 싶은데... 뭔가 그 직업의 아이덴티티같은 느낌이야 홐&창은 트라이땐 굉장히 좋지만 숙련도가 오르면 꽉찬투사-강투공무원(고점뒤짐) 이런?? 지금에야 뭐 레이드난이도가 쉽지만 벨가땐 다시 날아오를거같지않아? 저캐릭들이 ㅈ같은레이드는 기가막히게 패는거같은데 기분탓인가...쩦..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