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점막혀있다는거 빼고

근데 호크&창술장점은

트라이의 제왕 < 이거자나 곰수사와 같은갈래길

안정적인 딜링
넉넉하지않지만
그렇다고 부족하지도 않은 딜
가벼운 사이클과 편안한 손과 눈
익히기 쉬운 패턴

족쇄가 생기고 딜구조가 좀 답답해지고
딜이 소폭 올라가면 그게 더 ㅈ같지않을까 싶은데...

뭔가 그 직업의 아이덴티티같은 느낌이야

홐&창은

트라이땐 굉장히 좋지만
숙련도가 오르면 꽉찬투사-강투공무원(고점뒤짐)
이런??

지금에야 뭐 레이드난이도가 쉽지만
벨가땐 다시 날아오를거같지않아?

저캐릭들이 ㅈ같은레이드는 기가막히게 패는거같은데
기분탓인가...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