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시너지들에 비해 치적이 유독 딜 편차가 큰데 치적 그냥 삭제하고 피증 방깍 치피증으로 좀 바꿔라 시발 체급 낮은 치적들은 그냥 버프 해주는 겸 치적 본인으로 바꾸고 시너지만 새롭게 추가하고 체급 좋은 치적들은 너프 하면서 시너지 추가로 해주면 되잖아 뭐가 어려운데 앜패로만 치적을 50 넘게 챙기는데 왜 아직도 놔두고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