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00
조회: 87
추천: 0
다음밸패는 지금까지 해온대로면 9월16일이네 벨가나오면 볼만하겟구만노말하드야 딜능력가지고 별말까지 나오겟나 싶긴한데
나메는 벨가출시전에 밸패없으면 지표밸패는 지금까지 레이드 출시 기준 한달2주뒤에 햇엇고 그동안 아랫구간에 잇는직업들 유저들 입에서 어떤 말들이 나올까나 전재학 씨발새끼 아어 이슬비는 패치받는거보니 시간이 얼마나 흐르던간에 구조개선이 없을거같은 느낌이 드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