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말하드야 딜능력가지고 별말까지 나오겟나 싶긴한데 

나메는 벨가출시전에 밸패없으면 지표밸패는 지금까지 레이드 출시 기준 한달2주뒤에 햇엇고 

그동안 아랫구간에 잇는직업들 유저들 입에서 어떤 말들이 나올까나 

전재학 씨발새끼 아어 이슬비는 패치받는거보니 시간이 얼마나 흐르던간에 구조개선이 없을거같은 느낌이 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