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까치심심하네잉

권왕 . 예전엔 내실요구가있어서 아무나못햇는데 요즘은 그냥해도될듯 진짜 쉽고쎄더라 거기에 간결해짐이 추가됨 고트
이제진짜 쉽고쎄짐

그믐 . 만월쪽은안해봄 근데 난 그믐도 할때마다 존나쎄다는걸느낌 항상그런생각이들엇음 그믐이 이정도에 이평가면 망소빙은 어떤느낌일까?

배마 . 초심으로 시작했고 오의로살다가 지금은 초심이래서 초심하는중 원래 초파리 그자체였는데 지금은 확실히 딜쪽도 준수해서 진정한 팔방미인이된듯 그렇다고 s급딜은절대아니고 그냥 상위권정도는 되는듯 근데 구조가 심플해서 좀 지루한면도 있긴함

갈증 . 초파리

포식 . 저탱이

버스트 . 오 이번개편에 아덴안꺼지는거 진짜 큰듯 ㄹㅇ 아직적응중이긴한데 이게패턴바뀔까말까에서 아덴킬까말까 좆고민하던버릇이 아직있는데 근데 이제그게없어져서 구조적개편은 잘된거같음 그래도 버스트딜은 좀더상향되야 하는게맞다고봄 좋긴한데 재밋긴한데 중요한 마지막 딸기토핑이 빠진 느낌

역천 . 조작감 렉걸린 환자새기같아서 원기옥이나 날리고 유기했는데 신이되었다니 궁금하긴한데 그래도 키우진않을듯 그냥 한달신나게놀다가 5프로 너프나 당할듯

절정 . 진짜요즘직업들이랑 비교하면 ㄹㅇ 삼국지 관우느낌임 실제로 오래되기도햇지만 스킬구성도 걍 구림 늙은느낌임  캐릭자제가 영포티됨

질풍 . 초파리 그러나 캐릭이 귀엽 스킬모션들도 관우새기에비하면 세련됨

피메 . 이새기들은 설마키울직업이 없어서 이딴걸키우고있나싶었음 걍 아바타피해자들같음

점화 . 카멘때 다타고 꺼진듯 근데 목소리 캬 챠 햐 계속 하이고주파라 조금 거슬림 내스탈은아녓음

상소 . 크.. 이시발년이 오픈베타시작때 550까지 키우고접게만든 캐릭인데 아직도기억이생생함 고창좆댄다 간지보소 좆나쎄겟지? 딜몇나와요? 2만이요 예? ..
지금20억 100억때리는시대엔 그저 웃음만나올뿐 그뒤로 게임상에서 직업왕따를 처음당해봄 그땐 가토가 메인레이드였는데 전갈잡으러가야되는데 파티를못구함 그래서 퐁퐁이 4명이서간적도있음 리얼실화 12고창때려박고 무력화페이즈넘김 여튼 그때의 서글픔과 한이맺혀서 복귀하자마자 뒤도안보고 배마고른거엿음
근데시발 그사이 초파리됏더라 주식고수그자체

그리고 이제 당신의 얘기를 들려줄차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