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생 수년간 다계정에 치를 떨다가 지금 계정에 현역캐릭 9개이기도하고

이번에 모부캠 차원술사거 따로해서 1+1으로 준다길래 이악물고 

다계정한번 만들어보려고 했는데 ㅈㅈ 못하겠다 ㅋㅋ 

어차피 인프라 제로부터 시작하는거라 그냥 좆노잼 골드공장될건데 

골드목적이면 그냥 3,4막 버스나 더 돌리고 말지 다시 생각해도 

다계정은 개역겨움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