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00
조회: 100
추천: 0
어후 암만 생각해도 다계정은 못키우겠다로생 수년간 다계정에 치를 떨다가 지금 계정에 현역캐릭 9개이기도하고 이번에 모부캠 차원술사거 따로해서 1+1으로 준다길래 이악물고 다계정한번 만들어보려고 했는데 ㅈㅈ 못하겠다 ㅋㅋ 어차피 인프라 제로부터 시작하는거라 그냥 좆노잼 골드공장될건데 골드목적이면 그냥 3,4막 버스나 더 돌리고 말지 다시 생각해도 다계정은 개역겨움 씨발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