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22
조회: 191
추천: 0
지속적인 밸런스 패치에도 오랫동안 하위권에서 방치되는 캐릭터가 있다면 의도적으로라도 강제적인 상향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 지속적인 밸런스 패치에도 오랫동안 하위권에서 방치되는 캐릭터가 있다면 의도적으로라도 강제적인 상향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지속적인 밸런스 패치에도 오랫동안 하위권에서 방치되는 캐릭터가 있다면 의도적으로라도 강제적인 상향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 지속적인 밸런스 패치에도 오랫동안 하위권에서 방치되는 캐릭터가 있다면 의도적으로라도 강제적인 상향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지속적인 밸런스 패치에도 오랫동안 하위권에서 방치되는 캐릭터가 있다면 의도적으로라도 강제적인 상향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지속적인 밸런스 패치에도 오랫동안 하위권에서 방치되는 캐릭터가 있다면 의도적으로라도 강제적인 상향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지속적인 밸런스 패치에도 오랫동안 하위권에서 방치되는 캐릭터가 있다면 의도적으로라도 강제적인 상향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지속적인 밸런스 패치에도 오랫동안 하위권에서 방치되는 캐릭터가 있다면 의도적으로라도 강제적인 상향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지속적인 밸런스 패치에도 오랫동안 하위권에서 방치되는 캐릭터가 있다면 의도적으로라도 강제적인 상향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지속적인 밸런스 패치에도 오랫동안 하위권에서 방치되는 캐릭터가 있다면 의도적으로라도 강제적인 상향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지속적인 밸런스 패치에도 오랫동안 하위권에서 방치되는 캐릭터가 있다면 의도적으로라도 강제적인 상향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지속적인 밸런스 패치에도 오랫동안 하위권에서 방치되는 캐릭터가 있다면 의도적으로라도 강제적인 상향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