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43
조회: 170
추천: 0
근데 창술이 왜 바드 운운함 진짜모름![]() 폿키리는 신규 캐릭터라 제외한다쳐도 카제 더퍼 때 탑텐 13/7/0이어서 도화가 상향 받고 바드는 경면추가 딸깍 말고 패싱인데 창술이 말하고 싶은건 그래서 창술도 최저시급만 받고 패싱하자는건가??? 설령 창술사한테 절룡세가 필요없는거라 쳐도 바드 천상은 공증이라 필수채용인데 아니 애초에 비교도 잘못됐고 말하고 싶은데 뭐지 암만봐도 바드처럼 창술도 걍 패싱 ㄱㄱ 이거 말하려는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