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정대 6캐릭 다 1750이상이고
플레이 감수성이나 다 마음에 드는데
이번슈모익
다른서버에 캐릭을 만들까
부계정을 만들까
아니면 7번째 8번째 캐릭을 만들까
고민중
추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