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접는다던 겜안분인데 

인게임 원정대만 정리했지

현생의 로아 흔적들은 까먹고 있었음..



1. 로스트아크 설정집




내가 원래 게임이건 뭐건 굿즈 같은거에 10원도 안쓰는데

이건 책이라 샀다 (물론 책이라 안읽음ㅎ)

2년전인가 뭐 한정판인지 초판인지

서버터지고 불탔을때 존나 오래기다려서 받았던거임

한 10만원 했었나

시계는 쓴 적도 없는데 멈췄더라 

내 기억에 시계 약 갈려면 시계방 가야한다던데 

저거 시계를 누가 시간 보는용으로 쓰겠음 ㅋㅋ 걍 소장용이지..

지도,카드 이런건 펼쳐본 적도 없는거 같고 암튼 상태좋음



2. 콜라보 굿즈




뭐 콜라보 할때 처먹으면서 딸려온것들.. 몇개 더 있었는데 어딘가로 사라짐.

당연히 나같은 돼지에게 있어서 저 굿즈들의 존재의미는 

처먹기 위한 명분 같은 것에 불과해서 딱히 갖고싶어서 모은건 아님..

이런거 모으는 사람도 있길래 나눔함.






3. 돈주고도 못구하는 키링




이건 인벤에서 나눔 받았던 소중한 핸드메이드 키링들

직업문양 도화가 x2, 워 x1 블 x1

그리고 도화개? 같은거 x2

이젠 내가 아니라 게임 하는 사람들에게 재나눔해야 맞는 것 같음.

다른건 몰라도 이건 만든 분의 성의를 생각해서라도 그냥 버릴 수가 없음






3개 묶어서 한 명한테 몰빵해줌.


조건

1. 4월1일 이후 인장갱신

2. 렙 1750+, 전투력 4000+

3. 택배비 5000원 지불 가능한 사람
   (딱히 필요도 없는데 받으려는 사람 방지)



추첨 및 전달 방식

1. 익일(6월 29일) 오후 6시까지 

2. 위 조건 맞는 사람 중 주사위 1, 50, 100 뽑는 사람

3. 추첨 돌리고 당첨자에게 인벤 우편 보냄. 
   글은 따로 안올리고 글수정으로 결과는 발표할 예정

4. 집구석에 마땅한 박스가 없어서 
   내일 회사 가서 좀 뒤져보고 박스 수급되는대로 바로 발송




어제는 뉴비분들한테 골드, 아바타 등 많이 뿌렸는데 

이런 굿즈는 그래도 로아좀 해온 사람한테 주려고 함.



참고로 아브섭 요즈본캐 뉴비들은 압타 빨리 가져가셈.

많이 나눠줬는데 아직 요즈 하의들이랑 도화가 무기 아바타 좀 남음.




정말 갖고 싶으신 분이 가져갔으면 좋겠습니다  

나눔글이니 많은 분들이 볼 수 있게 추천 한번씩만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