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44
조회: 2,921
추천: 38
추가나눔한다 (설정집 및 굿즈?)어제 접는다던 겜안분인데
인게임 원정대만 정리했지 현생의 로아 흔적들은 까먹고 있었음.. 1. 로스트아크 설정집 ![]() 내가 원래 게임이건 뭐건 굿즈 같은거에 10원도 안쓰는데 이건 책이라 샀다 (물론 책이라 안읽음ㅎ) 2년전인가 뭐 한정판인지 초판인지 서버터지고 불탔을때 존나 오래기다려서 받았던거임 한 10만원 했었나 시계는 쓴 적도 없는데 멈췄더라 내 기억에 시계 약 갈려면 시계방 가야한다던데 저거 시계를 누가 시간 보는용으로 쓰겠음 ㅋㅋ 걍 소장용이지.. 지도,카드 이런건 펼쳐본 적도 없는거 같고 암튼 상태좋음 2. 콜라보 굿즈 ![]() 뭐 콜라보 할때 처먹으면서 딸려온것들.. 몇개 더 있었는데 어딘가로 사라짐. 당연히 나같은 돼지에게 있어서 저 굿즈들의 존재의미는 처먹기 위한 명분 같은 것에 불과해서 딱히 갖고싶어서 모은건 아님.. 이런거 모으는 사람도 있길래 나눔함. 3. 돈주고도 못구하는 키링 ![]() 이건 인벤에서 나눔 받았던 소중한 핸드메이드 키링들 직업문양 도화가 x2, 워 x1 블 x1 그리고 도화개? 같은거 x2 이젠 내가 아니라 게임 하는 사람들에게 재나눔해야 맞는 것 같음. 다른건 몰라도 이건 만든 분의 성의를 생각해서라도 그냥 버릴 수가 없음 3개 묶어서 한 명한테 몰빵해줌. 조건 1. 4월1일 이후 인장갱신 2. 렙 1750+, 전투력 4000+ 3. 택배비 5000원 지불 가능한 사람 (딱히 필요도 없는데 받으려는 사람 방지) 추첨 및 전달 방식 1. 익일(6월 29일) 오후 6시까지 2. 위 조건 맞는 사람 중 주사위 1, 50, 100 뽑는 사람 3. 추첨 돌리고 당첨자에게 인벤 우편 보냄. 글은 따로 안올리고 글수정으로 결과는 발표할 예정 4. 집구석에 마땅한 박스가 없어서 내일 회사 가서 좀 뒤져보고 박스 수급되는대로 바로 발송 어제는 뉴비분들한테 골드, 아바타 등 많이 뿌렸는데 이런 굿즈는 그래도 로아좀 해온 사람한테 주려고 함. 참고로 아브섭 요즈본캐 뉴비들은 압타 빨리 가져가셈. 많이 나눠줬는데 아직 요즈 하의들이랑 도화가 무기 아바타 좀 남음. 정말 갖고 싶으신 분이 가져갔으면 좋겠습니다 나눔글이니 많은 분들이 볼 수 있게 추천 한번씩만 부탁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