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50
조회: 193
추천: 0
창술 약한거 맞긴 한데..어차피 나는 절제로 넘어가서 다른 이야기라 하더라도
지금 창술(절정)은 과치적/과치피로 인한 기괴한 데미지 구조 단타 뭉가로 인해 아크패시브 + 아크그리드 둘다 깡으로 망할 수 있는 불쾌한 리스크 절룡세/저점코어로 인해 상대적으로 트라이에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그걸 감안해도 위에 말한 불쾌한 구조 + 낮은 딜체급이 문제니까 딜 상향 + 구조개선을 바라는건 전혀 문제될게 없는데 갑자기 절룡세 그 정도 아니고 유틸 구림 파괴 평범하다 (파괴 2 + 2 + 1 + 1), 트라이에서 어렵다(연격을 하며) 이래버리니까 민심만 박는 것 같은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당돌한] 슬비해주세오 우리 같이 슬비해오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