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48
조회: 123
추천: 0
절정 유틸이 문제면 고점코어 만이라도 딜 나오게 해주면안됨?![]() 여기서 말하는 고점코어=허수딸 쿨감 코어임 이거드는순간 기존 창술의 유틸은 거의 사라짐 1사이클당 7초, 산책시간없음 매 사이클마다 교차사이클 항상 아덴부족에 허덕임 창술 유틸좋으니 딜 약해도되잖아? 이 코어는 그 유틸이 사라짐 그냥 딜만보고 쓰는 코어인데 정작 그 딜이 약함 ㅋㅋㅋ 허수치면 1.05 나옴 숫자만보면 높겠지만 다른 현쿨감 고점코어들에 비해 낮은건 사실이니까... 왜 1티어 직업만 가져와서 배율 비교하는거냐 라고 하기엔 지금 쿨감딸고점코어는 대부분 S티어이상인데 이새끼만 아래에 쳐박혀있는걸 심지어 연격 이새끼는 현쿨감중에서도 실전성이 유독 좆구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