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57
조회: 229
추천: 0
창술은 그냥 지금 딜이 문제라는거아님?다른 직업에 비해 족쇄가 있거나 특출난 운용난이도가있는것도아니고
그렇다고 유틸기가 없는것도아니고 파티에 거절당한다기엔 쁘띠회심덕에 취업률은 위에서 샐수 있을정도인데 그냥 딱 백사멸치고 배율이 좀낮다 요정도아님? 창술직게보니까 배율이 백사멸치고 솔직히 좀 낮은편인거같긴함 어떤세팅이든 1을못넘네 고점이 좀막혀있는?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