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아칸부터 모든 레이드를 오픈런해왔지만 트라이때마다 항상 든 생각이 난 창술이라 다행이다 였는데

직게에서도 있던 논쟁인데 체급 낮아졌다고 온갖 얘기가 다 나옴

그리드 이후로 딜도 세고 이것저것 다 되는 얘들이 이상한거지 유틸방면에서 중간아래로 쳐박힌게 절대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