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말하는건데 포셔는 내년 여름에 각이 보인다 라고 입에 달고 사니
아까 방송 보니까 겨울에 하면 10렙 보석 세트 내기빵 할꺼다 라고 할 정도니

실제로 한 놈이 겨울 리셋각이다 하니까 시청자 닉언 해서 1세트 내기 하자 정 힘들면 넌 1세트 내고 난 10겁작 4세트 한다 라고 했다고 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