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04
조회: 1,523
추천: 0
근데 포셔 진짜 올해 겨울에 시즌리셋 아닐꺼라고 확신하는듯매번 말하는건데 포셔는 내년 여름에 각이 보인다 라고 입에 달고 사니
아까 방송 보니까 겨울에 하면 10렙 보석 세트 내기빵 할꺼다 라고 할 정도니 실제로 한 놈이 겨울 리셋각이다 하니까 시청자 닉언 해서 1세트 내기 하자 정 힘들면 넌 1세트 내고 난 10겁작 4세트 한다 라고 했다고 하니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