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뭐 딜뻥코어인지 아덴인지 키면 빨간스킬 존나세게 쓸수있는데

그때 절룡세로 막거나 나선창으로 카운터 치면 그대로 딜버프가 날아가니까 오히려 족쇄가 될수있단거네

이해했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