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 ~ 가나까지 모든 캐릭이 어느 순간은 신캐이고 개선 받은 캐릭터인 때가 있었는데
그 때 강하면 뭐함 중요할 때 개병신 쓰레기 캐릭 되는데
이제 1년 된 발키리도 슬슬 말 나오는데 가나, 차원 술사라고 다를까
신캐 작작 찍어내고 기존 캐릭 정비할 시간 가져야 한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