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최상위권 캐릭은
지금까지 하향패치 올 패싱받고

아랫구간애들은 지금까지 상향패치만 받은 이상황에서
절때 딜차이가 좁혀지지않았다 라고 말할수 없는 상황

그때는 심지어 대난투라 특정 데미지를 시간안에 쳐 넣어야해서
지딜에 체급딸리는 캐릭은 그냥 사형선고랑 다름이 없었던 상황이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