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18
조회: 211
추천: 0
진지하게 지금이 돌로때랑 비슷한 상황임?그때 최상위권 캐릭은
지금까지 하향패치 올 패싱받고 아랫구간애들은 지금까지 상향패치만 받은 이상황에서 절때 딜차이가 좁혀지지않았다 라고 말할수 없는 상황 그때는 심지어 대난투라 특정 데미지를 시간안에 쳐 넣어야해서 지딜에 체급딸리는 캐릭은 그냥 사형선고랑 다름이 없었던 상황이였는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