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로 1640까진 그냥 쌩으로 스토리 밀면 장비 딱딱 주니까 걍 막힐때까지 쭉 밀면 쿠르잔 넘어서 림레이크까지는 볼 수 있고
점핑권 써서 딴 캐릭 하나 1660 만들어서 림레이크 이후 스토리 보고 모베캠 ㄱㄱ 이게 맞나?

1640 저 캐릭터에 점핑권을 먹이는게 아니라 캐릭터를 하나 더 만들어야 하는거지?
남섬2 패스가 림레이크 스토리를 다 밀어버리면 못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