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25
조회: 143
추천: 0
로아 피방 점유율 끌어 올리려면HDD 모드가 있어야 함.
HDD모드가 뭐냐면, 저속 하드디스크에 게임이 설치되어 있을 경우 설정을 통해서 로딩해야 할 데이터를 미리 로딩해놓게 해주는 기능임. 대부분의 PC방이 그놈의 노하드 시스템을 쓰고 있기 때문에 지금 PC방 가서 로아 켜면 진짜 뒤지게 느리고 버벅거리는데, 사실 성능만 놓고 보면 그럴 이유가 전혀 없음 단지 그 노하드 시스템 하나가 모든 문제의 근원인 경우가 많음. 피방가면 렉 미친듯이 걸려서 로아는 할 수가 없음 그렇다보니 보상 어지간히 좋아야 그냥 켜놓고 집에 오는 정도로만 두게 되는거. 나도 답답해서 피방 다 돌고 돌아서 SSD에 로아 설치해 놓은 피방 하나 발견했는데, 거긴 로아 하는 사람 되게 많이 눈에 띄더라, 다른 피방에서는 진짜 두어 명 있을까 말까 했는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