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방 점유율짤 있으면 늘
댓글 "pc방 이벤트 보상때문에 많은거 뿐이다" 라고 늘 창내는데
다른게임은 멍청해서 안넣어서 우리만 떡상한줄암
로던메 비교해도 메는 늘 딸농딸농에 "쓴돈보다 더줄게 켜놔" 식
페이백 쥐어주고
던파는 1억골짜리 보주 두개씩 쥐어주는데 저 점유율인데
왜 인정을 못하는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