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19
조회: 1,586
추천: 2
펭몬 로아영상 올라온거 보는데피방 점유율짤 있으면 늘
댓글 "pc방 이벤트 보상때문에 많은거 뿐이다" 라고 늘 창내는데 다른게임은 멍청해서 안넣어서 우리만 떡상한줄암 로던메 비교해도 메는 늘 딸농딸농에 "쓴돈보다 더줄게 켜놔" 식 페이백 쥐어주고 던파는 1억골짜리 보주 두개씩 쥐어주는데 저 점유율인데 왜 인정을 못하는지 모르겠네 ------------------------------------------------------------------------------ ![]()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