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27
조회: 157
추천: 1
3주차 로청년은 로아가 좋다.로아온 열흘 전부터 스토리를 파먹던 뉴비는 이제 로청년이다. -3 저가의 처참함을 넘어 연속 퍼펙트 저가를 맞추고, 유각 업적보상을 위해 카제로스랑 데이트 하고, 파티원을 지키기 위해 전방에 1각까지 깔며 성심당 놀러갔다가, 아직도 어떻게 깬건지 이해가 잘 안되는 세르카 노말 클까지 실력이 점점 느는 느낌과 공대원들과 합을 맞춰가는 게 참 좋다. ![]() '다다음주' 입소할 막내를 기다리는 식스맨과 ![]() 오로지 편린만을 위해 조직된 더 세븐 ~ 더 투웰브까지. ![]() 사실은 재학이형이 카게에서 원한 줘서 좋다.
EXP
2,303
(51%)
/ 2,4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쿼카심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