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온 열흘 전부터 스토리를 파먹던 뉴비는 이제 로청년이다.

-3 저가의 처참함을 넘어 연속 퍼펙트 저가를 맞추고,
유각 업적보상을 위해 카제로스랑 데이트 하고,
파티원을 지키기 위해 전방에 1각까지 깔며 성심당 놀러갔다가,
아직도 어떻게 깬건지 이해가 잘 안되는 세르카 노말 클까지

실력이 점점 느는 느낌과 공대원들과 합을 맞춰가는 게 참 좋다.


'다다음주' 입소할 막내를 기다리는 식스맨과



오로지 편린만을 위해 조직된 더 세븐 ~ 더 투웰브까지.


사실은 재학이형이 카게에서 원한 줘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