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려치기 아덴수급용으로 쓰는거같은데...

뭔 도화가 앞에 서있는데 쿤겔카운터를 계속 놓치냐 
엄청 빠른 카운터도 아니고, 나 카운터~~~~~쓴다~~~~ 이러는데
놓칠리는없고, 그냥 쿨이 안돈거 같은 모양새인데

한두명도 아니고 만나는 도화가들 다수가 카운터를 못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