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1:17
조회: 206
추천: 0
도화가들 혹시 올려치기 아덴영끌 용도로 계속 씀?올려치기 아덴수급용으로 쓰는거같은데...
뭔 도화가 앞에 서있는데 쿤겔카운터를 계속 놓치냐 엄청 빠른 카운터도 아니고, 나 카운터~~~~~쓴다~~~~ 이러는데 놓칠리는없고, 그냥 쿨이 안돈거 같은 모양새인데 한두명도 아니고 만나는 도화가들 다수가 카운터를 못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