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요즘 망함...?

2년 전까지 로아 재밌게 하다가 공무원 준비한다고 2년동안 사회랑 단절되서 살았음
합격하면 로아 존나 해야지 하고 합격하고 왔는데 왜 뭔가 방학시즌 분위기가 안나냐... 옆동네는 시끌벅적 하던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