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1:16
조회: 189
추천: 1
근데 진지하게 축구팬이면 한국축구 기대한사람있음?평소에 축구 관심없는 애들은
일본이 반짝 돌풍인줄 알더라 쟤네는 30년 동안 스페인축구 모델삼아서 지금 여기까지 발전시켜온건데 중간에 전설의 1군이니 뭐니 하면서 온갖 조롱에도 굴하지않고 발전시켜온 결과임 현 일본국대 시스템은 그냥 일본에서 누가 빵꾸나면 축구를 업으로 삶는 애들 아무나 한명 갖다놔도 될정도로 유소년부터 체계적으로 똑같은 시스템으로 훈련받음 결과적으로 지금 아시아1황인거 아무도 부정못함 반면에 한국축구는 무슨 이순신장군님메타마냥 2002년 이후로 스타플레이어에만 의존하는 해줘 주먹구구식 스타일임 그냥 그날그날 하루하루 눈앞에 보이는것만 해결하는 식 2002년 히딩크 뽕에 취해 조금만 성적 안좋으면 하도 개지랄들을 해버리니ㅋㅋ 그나마 해외 감독중에 히딩크 이후로 기대해볼만 했던 감독이 벤투였는데 이것도 실패 ㅋㅋ 앞으로 방향성 잡아서 밀고나가는 시스템으로 나아가지 않는 이상 이 암흑기는 영원할거다 언제까지 16강이 목표인거마냥 살거냐 ㅋㅋ 축구협회 씨발놈들아 ㅋ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