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햄 울산에서 우승하고 어깨뽕 잔뜩 들어가서 야심차게 국대감독 AGAIN 했는데 욕만 뒤지게 쳐 먹었네
근데 ㄹㅇ 최근에 본 국대중에 가장 쓰레기 같았다 이번 월드컵은 안 본 사람이 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