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1:26
조회: 144
추천: 0
화요일 새벽2시 일본 브라질이랑 32강에서붙네 ㄷㄷ진짜 느끼는건데 일본축구는 계속 발전하는데
한국축구는 갈수록 퇴보함 왜그런줄암? 일본은 유소년축구부터 국가대표까지 같은 전술을 흘려서 어렸을때부터 국가대표로 성장시키는 프로그램이있음 계획적이고 체계적으로 한단계식 성장시키는거임 일본이 이런거 잘함 그래서 야구도 1등인거임 우리나라축구? 인맥축구라 그런거없음 ㅋㅋ 실력잇어도 안뽑히고 인맥으로 뽑힘 ㅇㅇ 결정적으로 한국축구는 부패했고 일본은 아님 그래서 갈수록 차이가 벌어지는거임 솔직히 2002년엔 우리나라가 일본보다 훨씬 잘했는데 이제는 넘볼수없을정도로 일본이 잘함 일본 국가대표중 26명중 무려 23명이 유럽파임 ㅋㅋ 사실상 거의다 유럽파 만약에 아시아에서 최초로 월드컵 우승컵이 나온다면 일본이 제일 유력함 ![]()
EXP
468,337
(0%)
/ 504,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Hide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