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1:38
조회: 171
추천: 0
창술이 진짜 신기한직업임 과거의 나와 계속 dps경쟁가능![]() 현재 6600점인 나랑 5500점이었던 나랑 dps 좋은승부가능함 70%정도의 딜비중을 가진 주력기들이 단타인데 치적노드하나도 안찍어도 치적 115%라 뭉가 강제임 근데 치피는 또 존나게높아서 치피는 330%에 시너지도 회심시너지임 결과적으로 계산기상으로도 크리 - 노크리가 4배이상임 고치피뭉가라도 타수 많으면 80%에 수렴할텐데 주력기들은 싹 다 단타라서 매 아드타이밍마다 기도해야함 어제 세르카갔다가 5500점이던 과거의 나한테 dps 져서 그냥 푸념글 쓰는거임 유저들은 뭉가스트레스 너무심하니 타수분할 해달라고 요구하는데 스마게 이새끼들은 밸패에서 최저시급 버프할때 치피를 계속 올림 이새낀 직각노드에서 올릴게 치피밖에 없거든ㅇㅇ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