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1:37
조회: 234
추천: 0
지금 로아 밸런스는 멀리서보면 역대급 황밸이지만 들여다보면 역대급 망밸임옛날엔 1위랑 꼴등 차이가 지금보다 더 벌어졌어도
"그나마" 리스크 대비 리턴에 대한 밸런싱은 지금보다야 나았음 근데 요즘 밸런스? dps 최상위인 직업이 딜구조, 유틸, 난이도 다 월등함 난 이해가 안 가는게 적룡연격 같은 고점 코어 칼질을 왜 하는지 모르겠음 칼질을 할거면 편의성이라도 올려주든가 적룡연격 칼질하고 리메이크 해준 코어가 곰수사인거 보면 걍 이해하기를 포기하는게 편함 안 키우는 사람이 직게만 좀 훑어도 "딸깍"으로 해줄만한 개선안이 얼마나 많이 보이는데 알고도 눈감는거지 걍 차라리 옛날 "태생론" 시절 밸런스가 더 합리적임 지금은 그 무엇으로도 설명할 수 없는 밸런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