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월드컵 국대 경기는

수업시간이여도 수업 한 10분정도만 하다가

선생님이 못이기는척(사실은 쌤도 보고 싶음)

에휴 이 시끼들 그래 오늘 중요한 경기니까 봐주는거다~

이러면서 수업시간에 축구 보다가

골 넣으면 온 학교에서 환호소리 들리고

공이 아쉽게 골대치면 온 학교에서 탄식소리 들리는게

진짜로 재밌는건데

조기탈락해서 저런 추억도 못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