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1:31
조회: 192
추천: 1
초중고 애들이 제일 불쌍하네원래 월드컵 국대 경기는
수업시간이여도 수업 한 10분정도만 하다가 선생님이 못이기는척(사실은 쌤도 보고 싶음) 에휴 이 시끼들 그래 오늘 중요한 경기니까 봐주는거다~ 이러면서 수업시간에 축구 보다가 골 넣으면 온 학교에서 환호소리 들리고 공이 아쉽게 골대치면 온 학교에서 탄식소리 들리는게 진짜로 재밌는건데 조기탈락해서 저런 추억도 못쌓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