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가 감독놀음인건 맞는데 국대새끼들 기합빠져가지고 존나 기어다니던데

       시발 메시호날두도 저거보단 열심히 뜀 월클병도진 병신새끼들이 한 4할이상임

       어떻게 국대새끼들은 월클에 가까울수록 열심히뛰고 버러지급될수록 설렁거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