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1:18
조회: 246
추천: 1
축알못 새끼들 자꾸 선수 쉴드치네 축구가 감독놀음인건 맞는데 국대새끼들 기합빠져가지고 존나 기어다니던데 시발 메시호날두도 저거보단 열심히 뜀 월클병도진 병신새끼들이 한 4할이상임 어떻게 국대새끼들은 월클에 가까울수록 열심히뛰고 버러지급될수록 설렁거리네 ![]() 림병장-아즈샤라 비비가옳았다-아즈샤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