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는 1티어 라인이 한 두마리여서 따여도 그러려니 했는데
지금은 6마리 정도 되잖아 걔들 만나면 점수차나도 ㅈㄴ따이지않나 그리고 이제 벨가 취업할때도 1티어 ㅈㄴ많아서 우선순위 존나 밀릴거 같은데 깔개들은 취업 어캐하냐 레이드도 1티어 기준으로 쳐 짜놨을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