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분에 중-상 이중옵 있던 팔찌들 한인벤 있던거 싹 다 눌러서 뽀갰음...ㅠㅠ 하나도 안나오다니...따흑
나는 언제쯤 서폿 이중옵 덕지덕지 붙은거 얻어보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