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1600레벨대인가 이정표 바로 받고 1700을 찍으면 전투렙 70이 안됨..

베이스캠프하고 1700찍고하면 이정표 받으면 70렙이 되는데

도대체 왜 이렇게 만들어놓음;;

스마게야 왜 이따고냐!!

코니는 10분에 배치해놓고 춤은 또 왜 정각에 배치했냐 50분이나 55분에 배치하지!!

고집은 버리고 이런거좀 패치해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