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52
조회: 227
추천: 0
전투렙 70 안되는거좀 불태우자!이게 1600레벨대인가 이정표 바로 받고 1700을 찍으면 전투렙 70이 안됨..
베이스캠프하고 1700찍고하면 이정표 받으면 70렙이 되는데 도대체 왜 이렇게 만들어놓음;; 스마게야 왜 이따고냐!! 코니는 10분에 배치해놓고 춤은 또 왜 정각에 배치했냐 50분이나 55분에 배치하지!! 고집은 버리고 이런거좀 패치해줘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