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51
조회: 211
추천: 1
난 축구 보러 가는 사람들도 문제 있는거같음그래도 선수들은 응원 해야된다고 경기장 찾아가서 홍명보 나가~! 이거 하는거 안했으면함
저지랄 하면서 소비해주니 안변하지 선수들은 어차비 자기 클럽가서 응원받고 돈 잘벌고 잘 산다고ㅇㅇ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