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1:33
조회: 3,699
추천: 24
기공 버프받아서 좋긴한데 로아 밸런스 ㄹㅇ 병신이네나르카, 성당에서 씹사기캐들
나랑 점수 비슷한데 DPS 15억 16억 인증 10추나 30추에 올라오는거 보고 난 몸 존나 비틀면서 뿌거목은 커녕 거의 0다운 수준으로 딜 해도 겨우 10억~12억 선이 마지노선인데 씨발 저게 말이되나? 하는 생각 존나 했음. 근데 정작 인식은 기공 아무도 하지도 않으면서 기공 딜은 쎈데? 인식이고 북미지표 심판자 5명, 절제 11명 이딴 지표보고 기공 괜찮은데 약코하는데? 이 지랄을 진짜 워낙에 많이 들어서 내가 진짜 개씹똥손새끼라 기공사를 못굴리나 싶었는데 개편 받으니까 지난주에 10억, 11억 뜨던 캐릭이 루메루스 한 30분 굴리고 공팟 가니까 딜러들 ㅈㄴ 죽어대서 시너지 비었을텐데도 성당 바로 DPS 15억 뜨네 ㅋㅋ 이게 게임인가 싶다 실력이고 나발이고 직업차이 너~무 커서 걍 전재학이 점지해주는 순서대로 딜 나옴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