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신공 222 코어 없이도 굴러간다길래 해봤는데 존나 재밌고 쎈데????

블래가 생각보다 재미 없었는데 쳐내고 이거 키워야겠음 ㅋㅋ

역천도 111이나 222 코어 없이 굴러간다는데 일단 무상신공 아덴기가 재밌어서 이거 계속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