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5:33
조회: 415
추천: 1
밸런스 현타 << 최고로 올 때 ㄹㅇ다른 사람 영상이나 사진보고 현타오는거보다
다캐릭으로 엔드컨 보내는 사람 기준 부캐가 내 본캐 dps 따면 진짜 현타 존나옴 이게 진짜 좆같음 몇번 하다보면 본캐 할맛이 뚝떨어짐 다른 사람 높은 dp영상은 어차피 나랑 실력도 다르고 그사람이 기록한 최고 dps 올리는거니까 엄청 잘된판이라서 머 쩔 수 없어서 ㅇㅇ; 그러려니하는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