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 영상이나 사진보고 현타오는거보다

다캐릭으로 엔드컨 보내는 사람 기준 부캐가 내 본캐 dps 따면 진짜 현타 존나옴

이게 진짜 좆같음 몇번 하다보면 본캐 할맛이 뚝떨어짐

다른 사람 높은 dp영상은 어차피 나랑 실력도 다르고 그사람이 기록한 최고 dps 올리는거니까 엄청 잘된판이라서 머 쩔 수 없어서 ㅇㅇ; 그러려니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