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7시 9분자로 10시간 정도 화면 잠금 해놓고 나갔는데

1시간 4분 정도 채워져있고 시간은 흐른 상태로 나가진거면 누가 일부러 끈건가?


이거 피방에 말하면 충전은 다시해주나 뭐지 오늘 일어나서 확인해보니까 10시간만 쌩으로 흘러가있어서 너무 화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