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제가 로아 안 한 지 조금 되긴 했는데 에키드나 피규어는 나오면 꼭 사야지 했거든요.


방금 유튜브 보다가 에키드나 피규어 나온 거 보고 놀라서... 언제 출시했었나요? ㅜㅜ


나름 중간중간 사이트 들어가서 확인해서 지금 니나브 피규어까진 샀는데... 


하.. 체크를 못한 건가 제일 중요한 걸 놓쳤네요.


재판은 안 해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