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직으로 바꿔라
브레스도 빙결 없애고 이속감소정도로 바꿔라

그럼 허수아비되는거 아니냐고?
크라티오스도 피격이상 다 칼질했는데 알빠임? 가토를 내가 왜 불쾌하게 해야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