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9:08
조회: 162
추천: 0
창술 10겁작+9겁작 배 갈라서인파 다 주고 창술 이놈은 걍 8겁작 둘둘로 내려버려야지 ㅋㅋ
잘가라 본캐였던 창술아.. 본캐 레벨이랑 배럭들 레벨 차이가 많이 나게 둔게 너무 후회된다 엔컨 걍 꿈도 안꿀테니까 이번 겨울 까지 별 변화 없으면 레벨이고 뭐고 간에 넌 식스맨 아웃이다. 애정 갖고 제일 처음 만든, 6년 이상 키웠던 캐릭 꼴도 보기 싫게 만들어준 재학씨 고~맙습니다!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