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파 다 주고 창술 이놈은 걍 8겁작 둘둘로 내려버려야지 ㅋㅋ

잘가라 본캐였던 창술아..

본캐 레벨이랑 배럭들 레벨 차이가 많이 나게 둔게 너무 후회된다

엔컨 걍 꿈도 안꿀테니까 이번 겨울 까지 별 변화 없으면 레벨이고 뭐고 간에 넌 식스맨 아웃이다.

애정 갖고 제일 처음 만든, 6년 이상 키웠던 캐릭 꼴도 보기 싫게 만들어준 재학씨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