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멘때 창술도 안하는 내가 절룡쉐이~는 아는거랑
버스트 ㅈㄴ 쌘거는 기억이 나는데 + 점화

그때는 왜하냐고 욕 먹던 잔재가 올라오는거보니
밸런스는 돌고 돈다는게 실감난다.
+ 그때 디붕이 구렸는데 S급 올라온것도 신기방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