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51
조회: 260
추천: 0
버스트, 창술, 소서 울부짖는걸 보니깐 문득 새삼...카멘때 창술도 안하는 내가 절룡쉐이~는 아는거랑
버스트 ㅈㄴ 쌘거는 기억이 나는데 + 점화 그때는 왜하냐고 욕 먹던 잔재가 올라오는거보니 밸런스는 돌고 돈다는게 실감난다. + 그때 디붕이 구렸는데 S급 올라온것도 신기방기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