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28
조회: 123
추천: 0
폿키리 굴려보고 있는데 질문 받아주셈정비소에서 스킬 qwerasdf 굴리고 계시의검이랑 륜으로 마흐선각 유지하다가
흔적 노드 찍었으면 보스 조우 스킬로 해방 - 도약 - 증명 - 륜 이렇게 박고 시작하면 됨? 아덴수급은 아덴 비었을때 안개의 재랑 비 사용해서 채우고 도약이랑 맹세 지속시간 유지하면서 증명은 쿨마다 돌리면서 아덴 채우는거임? 계시의검은 1스택 남기면서 계속 속행 굴리고? 은총은 정화용으로 두고 구터를 맞딜 패턴마다 굴리는거임? 권왕타락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