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짧아서 쿨누수 심한데 그렇다고 치명 올리면 그만큼 한획 늦어짐 -> 파죽 늦어짐 -> 딜로스
달그리기 즉발기(즉발아님) 이슈로 차지 공격이 일반 공격이 되는 이유가 없음 그냥 차지 시간만큼 서서 시전함
(사실 이거때문에 이전에도 달그리기말고 먹오름썻는데 별코어가 달그리기 딜량증가라 딜지분이 상당함)
소떼도 극신인거에 비해 시전속도 느려터져서 개답답
이런 이슈로 한획긋기 선입력하면 가끔 씹힘 그럼 또 파죽 늦어지고 딜로스임

그리고 회귀돠가 자체 문제인데
깨달음에 치적 25% 증가 따로 붙어있는데 이게 스탯창에 반영이 안돼서(실적용은됨)
치적 계산할때마다 귀찮음